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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자주 문의하시는 항목을 정리해 놓았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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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결제·발송

문자를 삭제했습니다. 재발송 가능한가요?

A 홈페이지 상에서는 발송이 실패한 경우에만 재발송이 가능하며, 재발송은 고객센터(1644-1893)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
Q 결제·발송

발송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A [마이페이지-내 발송관리-발송현황]에서 상품명 선택시 발송내역 확인 및 엑셀다운로드 가능하십니다.

Q 회원가입·정보

(일반회원) 구매한 모바일상품권은 어떻게 취소하나요?

A 모바일상품권을 사용하지 않고,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인 경우 사이트 내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.경로 : [내 구매내역-구매내역] 에서 취소할 주문내역 선택 후, 주문취소신청 클릭단, 2건 이상 주문 시 일부 발송 건만 취소하는 경우, 취소 완료 금액은 포인트로 환급됩니다.

Q 회원가입·정보

(일반회원) 발송이 실패되면 어떻게 환불할 수 있나요?

A 발송이 실패된 건은 캐시로 환원됩니다. 환원된 포인트로 다음 발송 시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Q 교환·반품·환불

(일반회원) 유효기간이 만료된 모바일상품권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
A 무료 증정 또는 상세페이지 내 환불 불가가 명시된 상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.환불이 가능한 모바일상품권에 한하여 발행일로부터 5년 동안 환불이 가능하며, 결제금액의 90%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고객센터에서 가능 내역 확인 후 신청 가능하며, 일부 본인 확인 및 환불 계좌 확인을 위한 환불 증빙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* 환불대상자 : 모바일상품권 수신자 본인

Q 교환·반품·환불

(일반회원) 포인트로 구매한 모바일상품권 취소 시,포인트 환불되나요?

A 서비스를 이용한 구매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해당 구매가 취소될 경우 회사에 의해 회수됩니다.

Q 결제·발송

(일반회원)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

A 아래의 결제 수단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 
모바일쿠폰 결제 : 포인트, 신용카드, 계좌이체 (단, 상품에 따라 결제수단은 상이 할 수 있습니다.)
기프트카드 충전 : 신용카드,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

Q 결제·발송

(일반회원) 모바일상품권 발송 내역과 받은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A [마이페이지 > 내 선물함]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 회원가입·정보

(일반회원) 모바일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며칠인가요?

A 상품형은 발행일로부터 93일 이내, 금액형은 365일 입니다.단, 일부 상품의 경우 유효기간이 다를 수 있어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Q 회원가입·정보

(일반회원) 유효기간이 만료된 모바일상품권은 기간연장이 가능한가요?

A - 이벤트 증정 또는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간연장 불가가 명시된 모바일상품권은 기간연장이 불가합니다.- 이 외의 경우에는 신유형 표준약관에 따라 최초 유효기간 만료 후 5년 이내 횟수 제한 없이 기간 연장 가능하며, 1회 연장 시 90일 단위로 연장 됩니다.- 기간 연장은 수신자만 가능하며, 발신자(구매자)는 연장이 불가합니다.- 기간연장은 고객센터을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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